THE BEST SIDE OF 아달

The best Side of 아달

The best Side of 아달

Blog Article

The whole countryside wept aloud as every one of the individuals passed by. The king also crossed the Kidron Valley, and the many folks moved on toward the desert.

Hence the priest gave him the consecrated bread, considering that there was no bread there except the bread from the Existence that had been removed from prior to the LORD and changed by scorching bread within the day it had been taken absent.

왕이 또 제사장 사독에게 말하였다. "그대는 선견자가 아니오? 성 안으로 평안히 돌아가시오. 그대와 아비아달은 두 아들, 곧 그대의 아들 아히마아스와 아비아달의 아들 요나단을 데리고 가시오.

회계기준에 따른 차이를 제거한 현금기준 실질 수익성 판단 지표로, 매출을 통해 어느정도의 현금이익을 창출 했는가를 의미한다.

그런데 그 곳에는, 하나님의 언약궤를 메고 온 모든 레위 사람과 함께, 사독도 와 있었다.

아비아달이 다윗에게 우림과 둠밈이 달린 에봇을 가지고 도망한 사실은 중요한 의미를 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왕권이 세워지려면 선지자와 제사장이 함께 해야 한다. 다윗에게는 다윗이 모압에 있을 때 하나님의 뜻을 전해 주는 갓 선지자가 있었는데 이제 아비아달 제사장까지 함께 있게 되었다. 이는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다윗이 왕이 될 수 있는 준비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사건이다. 하나님은 우리가 고난과 역경이라고 생각하는 환경 속에서도 숨은 뜻을 이루어 가시는 분이시다. 사울 왕으로부터 고난을 https://www.ahdal.biz 당하는 다윗은 비슷한 어려움을 당하는 무리를 거절하지 못하고 받아들였다. 이들도 다윗과 동병상련의 처지에 있었다. 이 때문에 다윗은 이들을 신분 고하를 막론하고 받아들였다. 그리고 고난을 당할 때 흔히 단합이 잘된다. 이들은 다윗을 잘 섬기며 서로서로 잘 도왔다.

나루가 엘룬에 의해 창조됐다는 카드가의 가설을 뒷받침하는 근거를 증명하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문서를 참조.

교훈: 하나님의 뜻을 헤아리기보다 전통과 관습에 의지하려는 아찔한달리기 태도는 분명 잘못된 것이며,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서 우리는 늘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구해야 한다.

이 같은 대제사장 체계는 아히멜렉의 죽음 이후부터 솔로몬의 통치 때까지 이어졌으며 아찔한달리기 주소 그 이후에는 사독과 그의 후손들만이 대제사장 직분을 독차지하게 되었다.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아찔한달리기 주소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미나미 유메E · 미우라 아즈사E · 블랙 하트E · 이카루가E · 카스미E · 쿠온E · 키즈나 아이 엘레강트E

성공/처세 화술/협상 세일즈/매너 비즈니스소양 인간관계 자기능력계발 기타 경제/경영

홈웨어/이지웨어 우산/양산 캐리어/여행수납 여행소품 비치웨어 지갑/파우치

정책·제도 분양 주택 오피스·상가·토지 건설업계 간접투자 부동산일반 경제 · 금융

Report this page